이 곳은 장편소설 "달빛(月光)"의 작가 안유형(본명 안경희 安景姬)의 홈페이지입니다.

Wednesday, December 2, 2009

"달빛"의 재 연재를 시작하면서...


안녕하세요!

YH입니다. ^^

2009년도 벌써 12월로 접어 들어가고 있네요.
가으내 곱게 물든 잎들을 자랑하던 나무들도 이제는 가지를 드러낸 채 크리스마스와 함께 오는 겨울을 맞이하고 있나 봅니다.

제가 지난 1월부터 연재했던 소설 "달빛"을 다시 새롭게 정리해서 이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글들을 정리 하면서 문득 작가 분들의 고충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글이란 들여다 볼 때마다 새로운 고칠 부분이 나타나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완성을 해야 한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제 소설 "달빛"에는 많은 음식들과 꽃 장식들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MOONLIGHT-recipe 에 제 소설에 나오는 몇 가지 음식의 레시피들을 올릴 계획입니다.
좀 어색한 구석이 있더라도 잘 봐 주시길 바랍니다. *^o^*

그리고 틈틈이 생활 속의 또는 제가 하는 작업의 과정에서 생기는 진솔한 느낌이나 에피소드를 간추려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다가오는 연말과 연시에 독자님들 가정에 건강과 행복과 발전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c 6, 2009 - Y H 드림 -

(달빛의 재 연재는 2010년 12월 20일까지입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